2017년 6월, 강남구 논현동
한 골목에서 시작한 '카페희다'는

옛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화려하진 않지만 정겨운 인테리어, 옛 감성이 넘치는 병과 한국적인 로고로 SNS상에서 대표적인 '뉴트로카페'로 자리잡아 현재까지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빠르게 돌아가는 일상 속의 휴식을 담아, 누군가에게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움을 또는 누군가에게는 향수를 자극하는 따뜻한 추억의 공간으로 뉴트로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2019년 되듬해에 '코리안 우유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고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평촌점, 가로수길 등 'by 대한민국 프로젝트'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유 카페로 나아가기 위한 걸음을 하고 있습니다.

SINCE 2017

카페희다 연혁

Brand
Identity

 
기쁨이 많은 '희다'
기쁠 '희', 많을 '다'
기쁨이 가득한 공간과 맛을 제공함과
우유를 떠올리는 백색 '희다'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카페희다 슬로건

기쁨이 가득한 희다

쉼 없는 일상 속 휴식 추억이 있는
우리의 공간에서 우리의 제품과 함께

언제나

RTD 음료 '맛있게 마시다'

/

어디서나

추억을 회상시키는 공간에서

/

누구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다